종합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산시, 안산시티투어 스토리텔러 공개 모집
눈과 귀가 즐거운 스토리가 있는 안산 만들기
 
이균 기자 기사입력  2019/03/26 [09:17]
    안산시가 2019 올해의 관광도시로 선정된 가운데 지난 24일 윤화섭 안산시장이 직원들과 함께 대부도 해솔길을 탐방하고 있다.

[데일리와이] 안산시는 안산시티투어와 함께 활동할 스토리텔러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안산시티투어 스토리텔러’는 안산시의 문화·예술·생태관광 콘텐츠 및 역사에 대한 이해를 돕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눈과 귀가 즐거운 여행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신청자격은 주말 및 공휴일 근무가 가능한 사람으로 유사 해설 및 유경험자는 우대한다. 서면심사와 면접심사를 통해 선발되면 오는 5월부터 안산시티투어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스토리텔러 신청은 4월 9일부터 12일까지이고, 구비서류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안산시 소개 해설 시나리오 등을 갖추어 안산시 관광과로 방문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참조하거나 안산시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전문화된 스토리텔러 운영을 통해 안산시티투어가 안산을 찾는 모든 분들에게 의미 있는 힐링여행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시티투어의 안산권은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안산 중앙역 2번출구 시티투어 탑승장에서 출발하고, 서울권은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9시30분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하며 광화문역 6번 출구에서 출발한다.

시티투어 버스는 15명 이상 예약이 되어야 운행되며, ㈜온누리관광여행사로 문의하면 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3/26 [09:17]  최종편집: ⓒ 데일리와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0
가장 많이 읽은 기사
화성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송산그린시티 개발 및 화성국제테마파크 조성사업 현황 청취 / 이균 기자
경기도교육청 22일 '경기 학생 1,000인 원탁 토론회' 개최 / 이종성 기자
기족모두가 편안한 여름휴가 ‘라비돌리조트’가 최고 / 이균 기자
평택시, 국지성 집중호우 관련 공사장 긴급 현장점검 실시 / 이균 기자
리설주, 김정은과 사이에 자녀 있다 / 박찬수
경기도 고기 굽는 수영장 가볼만한 곳 / 이종성 기자
라비돌리조트 ‘썸머 물총 페스티벌’ 아직 2번의 기회가 남았어요! / 이균 기자
오산시 정신병원 허가취소...안민석 국회의원 곽상욱 오산시장 무리수 던진 배경은? / 이균 기자
고양시 일산1동,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냉방기 지원 / 이균 기자
이재명 “시군별로 필요한 정책 선택할 수 있어야. 정책마켓 도입” 강조 / 이균 기자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배너
배너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