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35회 여주도자기축제 x 팝업시네마 오픈, “축제장에서 만나요”
“축제도 즐기고, 영화도 보고"… 17일부터 무료 사전예약 진행
 
유명수 기자 기사입력  2023/05/17

▲ 포스터


[데일리와이=유명수 기자]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은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9일간 신륵사일원에서 ‘팝업시네마’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제35회 여주도자기축제’와 연계, 대형 원형돔텐트 안에 꾸려지는 특별한 ‘팝업시네마’로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300인치 대형 스크린을 설치, 실내 영화관 못지않은 생생한 화질로 보는 재미와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17일 수요일부터 사전예약이 무료로 진행되며 예약티켓 소지자부터 우선 입장할 수 있다. 예약상황에 따라 현장에서도 입장이 가능하며 사전예약 관람객에게는 작은 팝콘이 증정된다.

영화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했다. 주토피아 제작진의 최근작인 '치킨래빗'과 인기 애니메이션 '미니언즈2' 등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작품부터 '영웅', '한산 : 용의 출현' 등의 최신 한국영화, 그리고 부처님 오신 날 특선으로 상영되는 '아제아제 바라아제'까지 준비됐다.

또한 황금종려상 수상작 '기생충'과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천문 : 하늘에 묻는다',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액션 블록버스터 '모가디슈'가 축제 기간 내에 상영된다.

영화 상영은 평일은 오후 2시, 5시, 주말은 오전 11시, 오후 2시, 5시로 편성됐다.

이순열 이사장은 “올해 ‘여주도자기축제’는 도자기 판매와 소개를 넘어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는 문화관광축제로 방문객을 맞는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대형 스크린을 통해 상영되는 영화를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5/17  최종편집: ⓒ 데일리와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8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수원특례시, 125만 시민이 자랑스러운 이재준 수원시장...시장이 든든한 시민 / 이균 기자
용인의 가볼만한곳 베스트는 / 조춘환 기자
제8회 파주 파평 코스모스 축제 성황리 개최 / 오경근 기자
경기도교육청 22일 '경기 학생 1,000인 원탁 토론회' 개최 / 이종성 기자
양평장로교회, 한국전력공사 양평지사 추석 명절 맞이 성금 기탁 / 유명수 기자
양주시 양주2동, 나리공원에서 추석맞이 대청소 실시 / 오경근 기자
안산시, 추석 연휴 종합상황실 운영…“명절 안전 강화” / 이균 기자
[이균칼럼] 김동연 경기도지사 정부에 반기...주 종목 경제정책으로 승부수 띄워 / 이균 기자
경기도언론개혁시리즈⑮ 경기도청 기자실 운영이 언론개혁 대상이 될 수 있는 까닭은? / 이균 기자
안성시, “녹물 없는 우리 집 수도관 개량사업” 추진 / 이균 기자
배너
광고
배너
광고
배너
광고
배너